빠 른
상 담

결제서비스

은행계좌, 신용카드, 휴대전화결제, 가상계좌 등 모든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.

가상계좌

납부고객에게 전용 입금계좌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습니다.
CMS이용기관은 이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확인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개요도

효성CMS 도입효과

  • 01
    기타결제매체(현금, 오프라인 카드 등) 수납관리 기능 제공
  • 02
   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
  • 03
    회원/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
  • 04
   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
  • 05
   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간에 제한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
  • 06
   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API연동 모듈 제공
  • 07
   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
  • 08
    자동이체를 원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납부수단 제공

가입절차

  • 서비스 이용상담
    1599-6003

  • 구비서류
    준비

  • 계약방문요청 또는
    비대면 계약접수

    이메일:cms@cms.co.kr 전자팩스:0505-381-3113
  • 서비스 승인 및
    개통

  • 이용자
    교육

한상호 과장
010-2500-0079
주용준 과장
010-2511-3090

구비 서류

개인사업자
  •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사본 1부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•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
법인사업자
  •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사본 1부
  • 법인인감증명서 1부(3개월 이내)
  • 법인등기부등본 1부(3개월 이내)
  • 주거래은행 통장(법인명의) 사본 1부